스쿱: 멋진 사무실 날들을 계획하세요.
Scoop는 당신이 다음 멋진 사무실 일정을 손쉽게 계획할 수 있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입니다. 선도 기업의 수천 명의 직원들에게 신뢰받고 있는 Scoop은 사무실 일정을 조율하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.
Scoop을 사용하면 한 번의 클릭으로 사무실 출근일을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. Scoop 확장 프로그램에서 Google 캘린더로 자동으로 동기화되므로, 당신이 어디에 있을지 모두에게 쉽게 알릴 수 있습니다.
Scoop의 특징 중 하나는 모든 사람의 일정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. 실시간 스냅샷을 통해 당신의 일정이나 주간 일정을 미리 확인하고 사무실에 출근할 사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일정을 잡고 회의를 조정하며, 좋아하는 사람들을 초대하는 것이 편리해집니다.
Scoop은 또한 회의 초대에 작업 위치를 자동으로 동기화하여 회의 참석자의 위치를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작업 친구나 협력자를 즐겨찾기 목록에 추가하여 그들이 사무실에 출근하는 날짜를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반복적인 업데이트로부터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Scoop은 정기적인 업무 루틴을 설정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. 이렇게 하면 매주 자동으로 캘린더에 추가되므로, 변경 사항이 있는 경우에만 일정을 업데이트하면 됩니다.
마지막으로, Scoop은 팀을 쉽게 생성하거나 기존 팀에 가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 Scoop에서 팀원, 직속 보고자 및 매니저를 즉시 추가하여 모든 팀원의 작업 위치를 완전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.
고객들은 Scoop을 사용하여 동료들의 사무실 일정에 대한 적시에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사용자 친화적이고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칭찬했습니다. 특히 사무실 방문을 계획하고 기대치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
전반적으로, Scoop은 사무실 일정을 효율적으로 계획하고 동료들과 연결되어 있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가치 있는 도구입니다.